‘싱어송 라이터의 하루?’ 이츠(it’s), 소통 위한 브이로그 영상 게재

싱어송라이터 이츠(it’s)의 하루를 담은 브이로그 영상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츠는 28일 라이언하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최근 하루의 시작부터 각종 스케줄을 담아낸 브이 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평소 아티스트들의 하루를 궁금해했던 대중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영상 속에서 이츠는 청초한 매력을 뽐내며 소소한 일상 이야기들을 들려주는가 하면 경리와 함께 해 화제를 모았던 ‘오늘 밤 뭐해’ 와 최근 발매한 신곡 ‘All about you’ 등을 즉석 라이브로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행사 장면을 통해 대중들과 적극적으로 호흡하려는 모습을 선보이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소속사인 라이언하트 측은 “최근 이츠와 계약 후 다양한 활동을 위한 구상을 꾸준히 이어나가는 중” 이라며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도 좋을 것” 이라고 밝혔다.

꾸준히 싱글을 발표해온 싱어송라이터 이츠는 지난 11월 13일 발매하는 13번째 싱글 ‘All about you’ 를 발매했으며, 나인뮤지스 경리와의 콜라보 음반 ‘오늘 밤 뭐해’ 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사진│라이언 하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692685